본문 바로가기
일상

디아블로2 바바리안 싱글플레이

by frogkiss 2021. 8. 29.
728x90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오랫만에 디아블로2를 하고 싶었으나 참 시간이 안나네요. 친구들 모아서 같이 액트를 깨고 싶었는데 저도 그렇고 다들 바쁘다는 말만 ㅎㅎ.. 예전 일이기는 하지만 1.09d 패치 시절에는 윈드포스에 지증속.. ㅋㅋ 주얼 박고 피케이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 아 그 시절.. ㅋㅋ

 

디아블로2 싱글플레이 바바리안

여튼 디아블로2를 배틀넷에서 할 시간은 없고 싱글플레이로 부랴부랴 바바리안을 한 마리 만들어서 가지고 놀았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에딧템 투성이라 홀프 오오라도 쓰고 가이드 애로우, 멀티 샷, 인챈트도 씁니다 ㅎㅎ

 

31레벨 홀프가 있는 파멸 
버그 에딧 레이븐 링

이 레이븐 링에다가 각종 스킬들을 우겨 넣었는데, 바바 혼자 심심할까봐 쉐도우 마스터도 넣고 앰플 저주도 넣고 가이드에 멀티샷도 넣었네요 ㅋㅋ 파이어 마스터리랑 크리티컬 스트라이크도 적용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인챈트 쓰면 파마가 적용되서 파뎀이 어마무시하게 올라갑니다 ㅋㅋ 사기 오브 사기 ㅋㅋ

 

바바리안이 쓰는 신뢰

 

파이어 마스터리가 적용된 63레벨 인챈트와 63레벨 베넘을 먹인 뒤 날리는 멀티샷은 데미지가 시원시원 합니다 ㅋㅋ 바바로 활만 쏘고 다녔다는..

 

데미지가 너무 넘사벽이라 싱거워서 조금 하다가 접었는데, 흠 언제 쯤 시간이 나서 마음 편히 디아블로를 할 수 있을지 ㅎㅎ 짧게 즐기고 바바리안은 다시 봉인~!!

728x9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원 추추파크  (0) 2021.09.05
태백 몽토랑 산양목장을 다녀와서  (0) 2021.08.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