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파 투자/코인

요즘 핫한 M2E(Move to Earn) 테라 생태계에서도 나옵니다 Tracer~!!

by frogkiss 2022. 5. 2.
728x90

X to earn?

게임을 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심지어 공부를 하면 코인이 지급되는 X to earn 시리즈가 요즘의 화두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핫한 것을 하나 고르라면 단연코 Move to earn 입니다. 걷거나 뛰면서 코인을 버는 방법이죠. STEPN이라는 M2E가 붐을 일으키면서 시작됐는데요.

M2E 붐을 일으킨 STEPN

STEPN의 모델은 신발을 NFT로 구매해서 걷거나 뛰면 GST라는 코인을 주는 것인데요. 일단 GST 코인의 가격을 보시죠. 운동할때 마다 나오는 인플레이셔녀리 코인인데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기에 진입하셨다면 매일 같은 양의 운동을 해도 버는 돈은 계속 늘어나는 아름다운 경험을 했었다고 볼 수 있죠.
투자비 대비 수익은 조금만 검색을 해보셔도 알 수 있는 거라 스킵하구요.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코인 세계는 선진입이 매우 중요해서 속도와 과감한 결단이 생명입니다. )

테라 생태계 최초 M2E Tracer


스테이블 코인으로 유명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테라 생태계에서도 드디어 M2E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이게 다입니다. .ㅎㅎ
출시를 하겠다는 내용과 현재 화이트리스트를 얻기 위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내용이 전부입니다. 극초기라 알려진 내용이 거의 없어요

3가지 이상의 파츠를 조합해서 신발 NFT를 만든다는 내용과 Tracer는 Stepn을 모티브로 메타버스 소셜 기능을 결합한다고 합니다. 같이 달리면 인센티브를 더 주는?? 그런 상상을 하게 되네요.

트위터 팔로우하고 디스코드 들어가기만 하면 되니까 이번주 금요일까지 화리 신청 꼭 완료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링크는 아래에~!!

https://wn.nr/7DWRKb


728x90

댓글